2025학년도 제2학기 정기총회 개회의 건

  • 작성자 서울대학교 대학원총학생회
  • 등록일 25-09-25
  • 조회 316

안녕하세요. 서울대학교 대학원 총학생회입니다.


서울대학교 대학원 총학생회 회칙 제20조에 따라, 2025학년도 제2학기 정기회의를 2025년 8월 29일(금) 19:00부터 43-1동 201호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전체대학원생대표자회의는 대학원생들의 권익 증진과 학내 소통 강화를 위해 현장 및 Zoom으로 참관이 가능하게끔 진행되었습니다.


더불어, 대학원 총학생회의 의사결정 과정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대학원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확대하기 위하여 회의 과정을 아래와 같이 기록하여 공유드립니다.

앞으로도 대학원생들의 학생 연구자로서의 권익을 보호하고 대학원생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HAUOq0jV8&t=182s


감사합니다.

서울대학교 대학원 총학생회 드림.